QR코드

열린정보

고충처리

작은 고충도 적극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.

이용자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종사자의 편의를 도모하여
공정한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자합니다.

고충처리 절차

고충접수
고충접수
위원회 소집
위원회 소집
회의 및 결과보고
회의 및 결과보고
결정사항통보
결정사항통보
결과공고(15일 이내)
결과공고(15일 이내)

고충처리 접수방법

  • 고충처리함 : 기관내 안내데스크
  • 기관홈페이지(전자게시판) : 고충처리 게시판
  • 전화상담 : 시설별담당
  • 이메일 : with-we@hanmail.net(장애인) / sarangsongil@hanmail.net(노인)

고충처리접수

게시물 목록
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
1

test

  • 21.05.10
  • 조회 57
21.05.10 57